ControlRigSamplesPack #3 Mannequin Body (foot)
완결편
내가 필요한 기능만 살려서 함수를 간소화 한다.
FK는 기존 방식,IK는 내 방식(2편참조)
변수가 생겼다.
내가 테스트한 다리는 아주 단순한 형태여서 위와같은 방법도 문제가 없었는데
현재 작업중인 다리는 트위스트본을 3개나 가지고 있다.
CCDIK 말고 Basic IK 를 사용한다.
함수 구성.
인풋인자.
썩 마음에 드는 구성이다. 복잡하지 않아 좋다.
IK 부분
ball 부분 이렇게 수정 translation은 따라가지 않게 수정.
여기까지 했을때 상태
이제 이전에 만들었던 함수 지우고 매치함수 작성한다.IK 모드의 변수를 만들고
변수로 모드 검사
마지막에 변수 체크
두 값이 같지 않을때 키를 찍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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