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rolRigSamplesPack #7Mannequin Body (Backwards Solve) 마무리

 

기록하면서 만드니 효율이 떨어져 일단 완성을 했다.


바뀐 부분이 있다면 첫번째로 

컨스트럭션 이벤트에

손가락이 어디에 붙을지를 결정하는 노드를 추가 해 줬다.

키를 잡을때는 상관없는데 해당 애니메이션을 불러오면 손가락이 A포즈 위치에 있다.



다리

폴벡터 스위치 불리언을 만들었다.

특수항 케이스고 , 내가 본을 구성한다면 난 사용하지 않을것이다.









FK
















이건 그냥 단순하다.






IK

이것도 심플


PV



폴벡터 관련.





모두 다리와 동일하고

손가락 관련된 부분만 다르다.




이렇게...



사용한 함수는 이와 같고.


변수는 이렇게 ikfk 스위치 딱 4개이다.



마무리


백워드솔브




포워드솔브




컨스트럭션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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