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Log_GBB999_06

 


 정리 해야 할것.

  • 장애물 스폰 방식
  • 장애물 간격
  • 이펙트 호출 방법(우주선 월드 포지션 동기화 가능한 방법으로)
  • 속도 증가
  • 승리 카운트

승리 카운트를 만들어 보자
게임모드에서 위닝카운트 함수를 만들고 위닝카운트 인트형 변수도 만들어 준다.


장애물 BP에서 장애물이 파괴될때 해당 함수를 호출해 준다.
위잿블루프린트를 만들어 주고 연결 해 준다.




승리 카운트 뒤에 속도 증가를 만들어 준다.


최소 속도 500에서 시작해 1500까지 승리 할때마다 1.005배수로 증가 한다.
그럼 대략 2.5씩 증가 하는거다.

 정리 해야 할것.

  • 장애물 스폰 방식
  • 장애물 간격
  • 이펙트 호출 방법(우주선 월드 포지션 동기화 가능한 방법으로)
  • 속도 증가
  • 승리 카운트

이제 미사일을 만들어 보자.

미사일 BP는 차일드3개를 사용 하고 있기때문에 parent에 사용하던 더미 메쉬를 삭제하고 새로 만든 NS를 붙여준다.
그리고 차일드BP에서 해당하는 이미터만 enable 해주고 나머지는 꺼준다.


요래요래

기능 하나를 더 추가 해 보자.
타겟팅된거처러 정면에 있는 장애물만 아웃라인으로 좀더 선명히 볼수 있게 만들어 보자.

캐릭터BP에서 전방 확인. 확인후 아웃라인 키는 이벤트 호출

라인 전환시 아웃라인 꺼주는 이벤트 호출


그럼 결과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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